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영웅 신곡 모래알갱이 듣기 가사 MV 보기

by 노마드 다이엔 2023. 6. 6.
반응형

 

6월 5일 오후 6시에 드디어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임영웅의 새 싱글 앨범인 '모래알갱이'가 공개되었는데요.

 

첫 자작곡이었던 '런던보이'에 이어서 임영웅의 두 번째 자작곡입니다. 

벌써부터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을지 잔뜩 기대가 되는 곡이기도 한데요. 아직 들어보시지 못한 분들은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서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국민가수 임영웅, 역대급 국민 힐링송 '모래알갱이' 듣고 힐링하시길 바랍니다^^ 

 모래알갱이 가사

 

나는 작은 바람에도 흩어질

나는 가벼운 모래 알갱이

그대 이모래에 작은 발걸음을 내어요

깊게 패이지 않을 만큼 가볍게 

나는 작은 바람에도 흩어질

나는 가벼운 모래 알갱이

그대 이 모래에 작은 발자국을 내어요

깊게 패이지 않을 만큼 가볍게 

그대 바람이 불거든

그 바람에 실려 홀연히 따라 걸어가요

그대 파도가 치거든

저 파도에 홀연히 흘러가리

그래요 그대여 내 맘에

언제라도 그런 발자국을 내어줘요

그렇게 편한 숨을 쉬듯이 

언제든 내 곁에 쉬어가요 


그대 바람이 불거든

그 바람에 실려 홀연히 따라 걸어가요

그대 파도가 치거든

저 파도에 홀연히 흘러가리

그래요 그대여 내맘에

언제라도 그런 발자국을 내어줘요 

그렇게 편한 숨을 쉬듯이 

언제든 내 곁에 쉬어가요

언제든 내맘에 쉬어가요 

언제나 

 

 

 임영웅 신곡 바로 듣기

특히 뮤직비디오에서는 파도치는 바닷가와 자연풍경을 배경 삼아서 더욱더 다채로워진 모습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모래알갱이를 통해서 또다시 감성 가득한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임영웅의 신곡, 더욱더 기대가 되는 모습인데요.

 

'언제든 내곁에 쉬어가요~ 

언제든 내 맘에 쉬어가요~

 

이런 가사만 봐도 팬들에게 전하는 임영웅의 정성 어린 메시지가 곡이 주는 의미를 더하는 것 같네요~! 

이국적인 감성과 잔잔한 파도소리는 물론, 임영웅의 휘파람 소리까지도 담겨 포근하면서 듣는 순간 많은 팬들에게 선물 같은 곡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한번 듣고 있자 하니 계속 무한반복하게 되는 묘한 중독성이 있는 노래네요. 노래 한곡으로 힐링한 듯한 느낌이 납니다.

 KBS 마이리틀 히어로

최근 단독 리얼리티 예능 KBS 2TV 예능 '마이리틀 히어로'에서 솔직 담백한 모습도 보여주고 있어서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임영웅 

'마이리틀 히어로' 2화에서 먼저 선공개 되었던 '모래알갱이' 뮤직비디오 역시도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팬들이 잔뜩 기대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매년 아카데미 시상식이 열리는 돌비시어터에서 첫 해외 단독 콘서트까지 열며 LA 현지에 있는 팬들과 만난 임영웅.

이 콘서트를 보기 위해서 한국에서부터 날아간 팬들까지 있다고 하니 정말 엄청난 인기가 실감 나네요! 

 

사실 콘서트 개최에도 의미가 크지만 동시에 한국의 위상까지 높여주는 무대가 아니였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임영웅 최초 단독 예능, 영웅이와 함께 떠나는 마이리틀 히어로 영상을 보고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