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팬덤싱어 4 갤러리 결승진출자 온라인 투표하기

by 노마드 다이엔 2023. 5. 29.
반응형

드디어 <팬텀싱어 4> 대망의 결승전 온라인 시청자 투표가 시작되었습니다. 결승 1차전 무대가 끝나고 2차전 두번의 무대를 통해서 우승자가 탄생하게 되는데요.

한편의 드라마 처럼 짜릿하고 감격스러운 순간, '팬텀 싱어는 내가 만든다'는 팬덤의 진정한 화력이 아마 팬텀싱어4의 마지막 우승팀을 결정지을 것입니다. 

2차전 대국민 문자투표는 무려 60%의 비중을 차지한다고 하니 7일간 진행되는 온라인 시청자 투표에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팬텀싱어 4 내 손으로 직접 뽑는 팬텀싱어! 실시간 투표하기 및 투표방법 홈페이지 ▼

▼ 간편가입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JTBC 회원가입 필수입니다.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서 빠르게 가입하시고 늦지 않게 한표 참여해 주세요!! ▼

팬덤싱어 4 온라인투표

결승전 점수 집계 방식은 1차전 점수 + 온라인 시청자 투표 + 결승 2차전 대국민 문자투표(생방송)의 합산으로 최종 팀을 결정짓게 됩니다. 

 

1차전 점수는 프로듀서 점수와 400명의 국민판정단 점수의 합산으로 계산되었지만 이 부분은 30%에 그치고, 국민투표의 비율이 총 70%나 되는 방식인데요.

 

최종 결승전 우승까지 시청자 참여 비율이 압도적일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텀싱어 4 투표하기

 

투표기간은 5월 26일(금) 23시~ 6월 2일(금) 00시로 7일간 진행되며, JTBC 공식홈페이지와 팬덤 플랫폼에서 투표 가능합니다.

 

 

 팬텀싱어 4 결승 진출팀

 

팬덤싱어 4 온라인투표

 

크레즐: 1차전에서 멕시코 가수 Jesse & Joy의 애절한 스페니쉬 라틴팝 Corre을 남성 4 중창으로 편곡해서 부르면서 각각의 개성과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었다고 평가를 받았습니다.

 

팬덤싱어 4 온라인투표

 

서울대 성악과 출신인 바리톤 이승민의 베이스가 너무 좋았다는 평가를 받기도 하면서 전체적으로 잔잔한 느낌에 곡을 소화해 냈습니다. 

 

팬덤싱어 4 온라인투표

 

포르테나: 이탈리아 출신 파바로티가 부른 나폴리 찬가인 네아폴리스를 부르며 윤종신 심사위원에게 무려 99점의 점수를 받았습니다.

 

팬덤싱어 4 온라인투표

가슴이 벅찰 정도로 찬란하고 나폴리에 대한 동경으로 순간이동을 한 것 같다는 김문정 심사위원의 칭찬이 인상 깊네요.

 

1차전에 선곡이 기가 막힐 정도로 절정을 치닫는 순간까지 굉장히 파워풀한 감정을 끌어올리는 듯한 마무리였습니다. 

 

팬덤싱어 4 온라인투표

 

리베란테: 떠나간 연인에 대한 곡 <Fria Como el Viento> , 전반적으로 비주얼이 가장 훌륭한 팀이 아닌가 싶습니다.

 

앞팀 포르테나가 채워놓은 감동 때문에 전반부에 조금 집중력이 흐트러지는 느낌도 없지 않아 있었지만 이 팀 또한 아주 강력한 우승후보가 아닌가 싶네요. 

 

팬덤싱어 4 온라인투표

방송 후 음이탈이 있었다는 말도 있었는데 사실 그런 것으로 실력을 판정 지을 수 없지만 저는 선곡도 너무 좋았고 처음부터 끝까지 초집중 상태로 본 것 같네요.

 

가사도 그렇고 눈물 흘리는 시청자들 보면서 같이 울컥하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팬덤싱어 4 온라인투표

 

 기립박수와 엄청난 찬사가 쏟아진 최종 3팀의 결승 1차전 무대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온라인 투표 유의사항

 

 JTBC 홈페이지와 팬텀싱어 팬덤 플랫폼에서만 투표가 가능합니다.

✅ 각 사이트에서 1인 1일 1회 참여 가능합니다. (중복투표, 다중투표 불가)

 

✅ 중복 투표 방지를 위해서 JTBC ID로만 투표가 가능합니다 

올바르지 않은 투표 진행 시 해당 투표는 무효 처리됩니다. 

온라인 시청자 투표 결과는 <팬텀싱어 4> 최종 우승팀 선정에 반영됩니다. 

 

결승 파이널 6월 2일 (금) 저녁 8시 50분 생방송 

제4대 팬텀싱어 탄생의 순간을 함께 하세요!! 

 

 

📌 함께 보면 좋은 글 

 

2023 근로장려금 신청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2023년 근로,자녀장려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최대 330만 원까지 지급되는 근로 장려금, 18세 부양자녀가 있는 가구에는 최대 80만원 까지 지원, 기한 내 신청 안 할 시 지급액 10% 감액된다고 하

richmother-diana.com

팬덤싱어 4 온라인투표
팬덤싱어 4 온라인투표
팬덤싱어 4 온라인투표
팬덤싱어 4 온라인투표
팬덤싱어 4 온라인투표

 

반응형

댓글